본문 바로가기
시슐랭/2스타

영국 마이크로브랜드 게코타 스포츠워치 gekota e-01 쿼츠

by 류워치 2021. 7. 18.

안녕하세요 직접 경험해보고 리뷰하는
시슐랭가이드의 류워치 입니다.

오늘 소개할 시계는 신사의 나라 영국의 마이크로 시계 브랜드인 gekota 게코타 스포츠워치 e-01 입니다.

위 모델은 게코타의 스포츠라인의 첫 모델로 발매 당시 많은 인기로 성공적으로 판매되었고 그 후 뒤를 잇는 후속작들이 줄줄이 나오고 있습니다.
당시 게코타의 가장 작은 사이즈인 36.5mm로 클래식한 크기가 특징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게코타의 시계가 왜 인기가 있는지를 그리고 성공적으로 판매되었는지를 충분히 보여준다 생각합니다.

게코타는 가죽줄을 따로 판매하며 많은 인기가 있는 만큼 가죽줄의 퀄리티는 굉장히 좋습니다.

케이스는 36.5mm로 클래식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글라스는 빛 반사를 막아주는 ar코팅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둠모양의 사파이어글라스는 입체감을 주면서 거기에 사파이어글라스라 흠집이 생기지도 않습니다.
둠형식의 글라스여서 두께는 12mm로 케이스 사이즈에 비해 수치상으로는 조금 두꺼운 사이즈이지만 두껍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반대로 이러한 사이드의 시계들은 대게 방수가 생활방수에 그치지만 위 시계는 스포츠워치라는 이름에 걸맞게 방수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100m 10기압 방수입니다.
무브먼트는 스위스 론다 715 쿼츠 무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야광은 슈퍼 루미노바 야광을 사용하였습니다.

대중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가득 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게 작은 사이즈의 시계들에서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주류이고 사이즈가 작은 만큼 아쉬운 부분들을 많았는데
그부분들을 충분히 보안해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를 하는 마이크로브랜드만의 장점이 돋보이는 시계라 생각합니다.

이상 시슐랭가이드의 류워치 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